CUSTOMER

스마트한 삶, IOT AI 조명
이라이트 코리아 미인터내셔널

온라인문의

뒤로가기
제목

이라이트 인식문제

작성자 이****(ip:)

작성일 2022-02-24 20:28:53

조회 186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작년 6월경 11번가에서 미인터내셔널을 통해

샤오미 이라이트 갤럭시 LED 천장등 480 스마트 방등 IOT AI 조명

제품을 구매했습니다.


처음엔 멀쩡 했는데

몇개월 뒤 부터 리모컨이 인식이 잘 안돼서 여러번 클릭해야 인식이 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.

불편하긴 해도 사용에는 문제가 없어 그냥 사용했는데


어제 부터 리모컨에 불빛은 깜빡이는데 전등은 아예 인식못하고 대략 1~3분에 한번씩 전등이 껌뻑거립니다.

전등을 5번 껏다 켜서 리셋시키고 리모컨과 다시 연결해도 연결된 직후 딱 한번만 버튼이 인식되고 이후엔 다시 동일증상입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  • 작성자 ㈜미인터내셔널

    작성일 2022-09-28 10:28:54

    평점 0점  

    스팸글 이라이트 앱을 통해 컨트롤 하실 때 문제가 발생되지 않는다면 리모컨의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.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1577-3148

월~금요일 09시~18시
토요일,일요일 휴무

우리은행 1005-003-211530

(예금주 :㈜미인터내셔널)